반응형

배달-외식할인-쿠폰-신청
비대면 배달 외식할인 쿠폰 신청

비대면 배달 외식할인 쿠폰 신청 지원사업을 정부는 9월 15일 오전 10시부터 재개된다고 합니다.

 

외식 할인 대상 응모 카드로 배달앱에서 2만원 이상 4회 결제 시, 다음 달에 1만 원 환급되는 외식할인 쿠폰 사업이 시작되니 배달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환급 : 캐시백 또는 청구차감

 

 

외식할인 쿠폰 정보를 끝까지 읽으시면 참여방법까지 얻어가실 수 있으니 꼼꼼하게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목 차

  • 비대면 배달 외식할인 쿠폰 지원사업
  • 외식활성화 캠페인 참여 배달앱
  • 외식할인 쿠폰 참여방법

외식할인-쿠폰
외식할인 쿠폰

 

비대면 배달 외식할인 쿠폰 지원사업

비대면 배달 외식할인 지원사업은 엄중한 코로나 19 상황 지속에 따른 내수 경기 위축 최소화를 위해 배달 외식 할인 지원사업입니다.

 

외식할인 쿠폰은 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지원한다고 합니다. 방역여건 개선 시 대면까지 확대하여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배달 외식할인 쿠폰 사업기간

  • 사업기간 : 9월 15일(수) 10시 ~ 예산 소진 시까지
  • 참여 카드사 : 국민카드 등 9개 카드사
  • 참여 배달앱 :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19개 배달앱

 

외식 할인 지원은 카드사에서 배달앱을 통한 외식 실적을 확인 후 환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기존 사업 참여자(700만 명)의 응모와 누적 실적은 이번 사업에 그대로 이어서 적용된다고 합니다.

※ 1차 사업기간(21.5.24~7.4) 동안 이미 참여 배달앱을 통해 2만원 이상 음식을 두 번 주문했다면 9.15일 이후 두 번만 더 주문해도 1만 원 환급

 

할인 인정 조건

참여 배달앱에서 주문 및 결제한 실적만 인정되며 방문 외식, 배달원 대면결제는 제외되니 주의하셔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기존 참여자의 응모와 누적 실적은 연계되어 인정됩니다.

 

참여 카드사

비대면 외식할인 지원사업 참여 카드사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LOCA 롯데카드, BC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등 9개 카드사입니다.

 

 

참여 카드사 개인회원 중 행사 응모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아직 응모를 못하신 분들은 각 카드사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등으로 응모하시면 됩니다.

※ 기존 응모자는 추가 응모 불필요

 

비대면-배달-외식-할인-쿠폰-신청
비대면 배달 외식 할인 쿠폰 신청

 

외식활성화 캠페인 참여 배달앱

외식활성화-캠페인-참여-배달앱
외식활성화 캠페인 참여 배달앱

 

참여 배달앱은 공개 모집을 통해 공공 11, 공공·민간 혼합 2, 민간 6개 등 총 19개가 확정되었습니다.

 

 

공공 배달앱 배달특급, 띵동, 배달의명수, 일단시켜, 어디go, 배달올거제, 배달모아, 불러봄내, 배슐랭, 배슐랭 세종, 대구로
공공·민간 혼합형 위메프오, 먹깨비
민간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PAYCO, 딜리어스, 카카오톡 주문하기

 

외식할인 쿠폰 참여방법

외식할인-쿠폰-참여방법
외식할인 쿠폰 참여방법

기존 참여자는 카드사 응모 및 사용 실적 등은 그대로 연계 적용되며, 실적 달성(4회)만 하면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새롭게 참여할 경우

 

① 카드사 홈페이지·앱에서 응모

② 본인이 이용하는 배달앱이 사업에 참여하는지 확인

③ 응모한 카드로 배달앱에서 주문과 결제를 2만 원 이상 총 4회

※ 최종 결제금액 기준

④ 다음 달 카드사에서 1만원을 환급 또는 청구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사별 1일 최대 2회까지 실적이 인정되며, 배달앱의 간편 결제는 응모 카드와 연계된 경우에 한해 실적으로 인정됩니다.

 

외식할인 쿠폰 참여시 주의사항

 

배달앱을 통해서 주문·결제하는 포장과 배달만 실적으로 인정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배달앱 주문·결제 후 매장을 방문하여 포장하는 것은 실적으로 인정되지만, 배달앱으로 주문은 하되 배달원 대면 결제를 하거나 매장을 방문하여 현장 결제 후 포장하는 것은 실적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결제 실적 확인 등은 카드사를 통해서, 배달앱 이용 및 주문 확인 등은 해당 배달앱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생활방역수칙
생활방역수칙


정리하면 비대면 배달 외식할인 쿠폰 지원사업, 외식 활성화 캠페인 참여 배달앱, 외식할인 쿠폰 참여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2만원 이상 4번 주문시 1만원 할인…‘비대면 외식할인’ 재개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한외식 할인 지원이 재개된다. 농림축산식품부는코로나19 상황 지속에 따른 내수 경기 위축 최소화를 위해 비대면 외식 할인 지원을 오는 15

www.korea.kr

 

♣ 함께 보면 좋은글 ♣

상상인 저축은행 정기적금 뱅뱅뱅 1+1=11% 가입하기

 

상상인저축은행 정기적금 뱅뱅뱅 1+1=11% 가입하기

상상인저축은행 정기적금 뱅뱅뱅 1+1=11% '11% 금리' 가입하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상상인저축은행은 오는 11일부터 30일까지 20일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1111명씩 총 2만 2220명 신청을

allianceworld.month500.com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자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자

경기도 재난지원금 3차 신청이 곧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여 소식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제안한 재난지원금 지급계획이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를 통과하였다고 합

allianceworld.month500.com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지급 대상자 지급일 신청방법 총정리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지급 대상자 지급일 신청방법 총정리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지급 대상자 확인 지급일 금액 등 총정리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근로장려금은 거주자를 포함한 1세대의 가구원 구성에 따라 정한 부부합산 소득 요건, 총소득 여건, 재산 요

allianceworld.month500.com

 

반응형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