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기도-재난지원금
경기도 재난지원금

경기도 재난지원금 3차 신청이 곧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여 소식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제안한 재난지원금 지급계획이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를 통과하였다고 합니다.

 

5차-재난지원금-신청
5차 재난지원금 신청

 

이 내용을 끝까지 읽으시면 재난지원금 신청을 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을실려면 끝까지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3차 경기도 재난지원금 예산안은 이번달 10일 열리는 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 상정될 예정이며, 예산결산 특별위원회를 통과하면 이번 달 15일 본회의에 상정 및 처리될 예정입니다.

 

 

전 국민이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5차 재난지원금을 신청하고 있는 가운데 상위 12%에 포함되어 지급을 못 받고 있는 경기도 도민들에게 지급한다고 합니다.

 

 

  목 차

  • 경기도 재난지원금
  •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
  •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경기도 재난지원금

경기도-재난지원금-신청-대상자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자

경기도는 당초 정부 국민지원금 지급대상에서 제외된 소득 상위 12% 도민에게 경기도 3차 재난 기본소득 예산을 4190억을 편성했었습니다.

 

정부의 재난지원금은 건강보험료 납부액에 따른 소득 기준에 의해 상생지원금 지급하면서 이 혜택을 받지 못하는 도민이 253만 명으로 늘어 약 2000억 규모의 추가 예산을 배정한 것입니다.

경기도-재난지원금-신청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

'저는 왜 안 되나요' 재난지원금 12%의 한탄하고 있으신 분들에게 희소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http://www.sisajournal.com/news/articleView.html?idxno=224193 

 

“저는 왜 안되나요” 재난지원금 배제된 12%의 한탄 - 시사저널

말 많고 탈 많던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지급이 시작됐다. 추석 연휴를 앞두고 지급 속도를 끌어올리겠다던 정부는 이틀 만에 2조6195억원(1047만8000명)을 집행했다. 5차 재난지원금 전체 대

www.sisajournal.com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

5차-재난지원금
5차 재난지원금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자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자는 경기도민 전부에게 지급하면 좋겠지만 이번 코로나 상생 국민 지원금에서 제외된 상위 12%의 도민에게만 지급한다고 합니다.

 

 

경기도 재난지원금 지급 금액

경기도 재난지원금 지급 금액은 현재 5차 재난지원금이 지급되고 있는 1인당 25만 원의 지원금을 경기 지역화폐로 지원한다고 합니다.

재난지원금-3차
경기도 재난지원금 3차

재난지원금 지급일자는 도의회 통과될 시 추석 이전에 지급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코로나-상생-국민지원금-신청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및 5차 재난지원금에 대하여 아직도 궁금한 내용들이 있는분들은 아래 내용▼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10월 29일(금)까지 신청을 받고 있으니 5차 재난지원금 신청을 잊지 마시고 아직 신청하지 못하신 분들은 기간 내 신청하셔서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지급 받으셔서 사용기한인 올해 12월31일까지는 꼭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상생-국민지원금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국민지원금 신청 기준 대상확인 방법 총정리▼

 

국민지원금 신청 기준 대상확인 방법 총정리

국민지원금 신청 기준 대상 확인 신청방법 등 총정리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19 피해지원 3종 패키지 전 국민 약 88%가 1인당 25만 원씩 받는 정부 5차 재난지원금 9월 6일부터 시작된다고 합

allianceworld.month500.com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20문 20 답▼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20문 20답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정부에서 지난 30일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시행계획을 발표하며 9월 6일부터 지급하겠다고 발표하였습니다. 행정안전부에서 국민지원금 확인 방법과 사용처, 이의신

allianceworld.month500.com

3차-경기도-재난지원금
3차 경기도 재난지원금


정리하면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자, 지급액, 지급일자 및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재난지원금-지급액
재난지원금 지급액

 

♣ 함께 보면 좋은 글 ♣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지급 대상자 지급일 신청방법 총정리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지급 대상자 지급일 신청방법 총정리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지급 대상자 확인 지급일 금액 등 총정리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근로장려금은 거주자를 포함한 1세대의 가구원 구성에 따라 정한 부부합산 소득 요건, 총소득 여건, 재산 요

allianceworld.month500.com

알리 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코드 99 직구 데이 세일

 

알리 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코드 99직구데이 세일

알리 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코드 99직구데이 세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첫 빅 프로모션, 썸머 바겐 세일 소식을 전해드린지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또 다른 A급 프로모션 소식이 있어서

allianceworld.month500.com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연장 핵심 내용 총정리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연장 핵심내용 총정리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연장 핵심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는 현재 수도권에 적용 중인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와 5인 이상 사적모임 금지 조치를 9월 6일 0시부 터 10월 3일 24시까지 4

allianceworld.month500.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

loading